반품안내

물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 상담실이나 사무실로 전화주세요. 043-213-3150

매장에서 구입한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개신 : 236-3150 / 금천 : 293-6089 / 분평 : 295-0481 / 오창 : 241-3152 / 율량 : 212-1709

[한살림 물품 반품 기준 안내]

꼭 확인하세요! 모든 물품은 공급(구입) 즉시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 가능 ·주문한 내용과 다른 물품이 공급된 경우
·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(변질, 불량, 파손, 표기오류, 이물혼입, 중량미달 등)
물품별 접수 기한
·일일식품, 채소/과채류,
냉장/냉동품, 빵류, 유제품 등
·공급(구입)일 다음날까지
·생활용품, 주잡곡 및 기타 ·공급(구입) 후 7일 이내
※특별품과 일부 품목은 별도 안내
반품 불가 ·접수 기한이 지난 경우
·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·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
·단순히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(맛, 향, 색 등)인 경우
·시간이 경과되어 물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
문의 및 접수처 안내
·전화 : 해당 지역 한살림 상담실(평일 09:00~18:00)
·인터넷:shop.hansalim.or.kr[조합원만족센터]
※매장 구입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바랍니다.

※ 농산물, 유정란 품목은 반품접수시 품질개선을 위해 해당 물품의 생산자 성함을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※ 반품처리 완료 후 환불됩니다.